• 제품에 대한 배너

채식 프라이팬 피자

방법:

 1. 작은 그릇에 따뜻한 물과 활성 건조 이스트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효모가 녹는 동안 1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2. 큰 그릇에 녹인 후 밀가루, 소금, 설탕, 기름, 녹인 효모와 물을 섞습니다. 포크로 잘 섞어 끈적 끈적한 반죽을 만듭니다.

 3. 반죽을 깨끗한 그릇에 넣습니다. 다음 1 시간 동안 15 분마다 한 세트 씩 4 세트의 스트레칭과 접기를 수행합니다. 늘이기 및 접기는 반죽 공의 한 쪽을 잡고 위로 늘려서 접는 것입니다. 각 세트마다 반죽을 펴고 4 번 접어 그릇을 매번 1/4 바퀴 돌립니다. 반죽이 손가락에 달라 붙지 않도록 접을 때 젖은 손을 사용하십시오. 접힌 부분이 모두 끝나면 그릇을 접시로 덮고 냉장고에 적어도 5 시간 동안 또는 밤새 두십시오.

Whole_Pizza_square_LR_300x300
Pizza_fold_elien_lewis_low_res_large

피자 준비

1. 30cm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 1 ½ 큰술을 뿌립니다.

2. 냉장고에서 반죽을 꺼내 프라이팬에 넣습니다. 올리브 오일 1 테이블 스푼을 반죽 위에 뿌립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반죽을 프라이팬 안으로 눌러 전체 바닥 표면을 덮습니다. 전체 반죽이 올리브 오일로 코팅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반죽을 누르는 동안 계속 튀어 나오면 다시 시도하기 전에 10 분 동안 실온에 두십시오. 이제 반죽을 따뜻한 공간에서 4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피자_도우_low_res_large

3. 반죽이 가공되는 동안 부추 전체, 특히 더 질긴 부추를 잘게 자르거나 잘게 썬다. 프라이팬이나 프라이팬을 중불로 가열하고 올리브 오일 1-2 테이블 스푼을 추가합니다. 잘게 썬 부추와 소금 ½ 작은 술을 넣으십시오. 부추가 부드러워 질 때마다 정기적으로 저어 주면서 10 분 동안 부추를 볶습니다. 부추 요리 시간 중간에 으깬 마늘, 신선한 타임, 레몬 즙 1 큰술을 추가합니다. 필요한 경우 후추와 추가 소금으로 간을하고 맛을 내십시오.

4. 브뤼셀 콩나물을 얇게 썰고 햇볕에 말린 토마토를 대충 자릅니다. 브뤼셀 콩나물에 올리브 오일 ½ 스푼, 레몬 제스트, 소금 ½ 티스푼을 섞습니다. 옆에 두십시오.

5. 도우가 완성되면 오븐을 220 ° C (200 ° C 팬 베이킹)로 가열합니다. 반죽 위에 간 모짜렐라 치즈 ½ 컵을 뿌립니다. 부추를 넣고 골고루 펴 바릅니다. 브뤼셀 콩나물과 햇볕에 말린 토마토를 부추 위에 올립니다. 나머지 ½ 컵의 모짜렐라 치즈와 파마산 치즈를 얹습니다.

6. 상단이 황금색이되고 하단이 익고 바삭해질 때까지 약 16-18 분 동안 하단 랙의 오븐에서 피자를 굽습니다. 피자가 오븐에서 꺼지면 즉시 프라이팬 가장자리를 따라 칼을 움직여 치즈가 측면에 달라 붙지 않도록합니다. 그런 다음 주걱으로 피자 밑면을 들어 올려 바닥이 황금색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뜨거운 피자 위에 여분의 신선한 타임을 얹고 얇게 썰고 뜨거울 때 제공합니다.


포스트 시간 : 2020 년 7 월 13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