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에 대한 배너

b24722bd7d8daaa2f02c4ca38ed95c82_original1

주철 조미료는 무엇입니까?

조미료는 경화 된 (중합 된) 지방 또는 기름 층으로 주철을 보호하고 끈적이지 않은 요리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주철 표면에 구워집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조미료는 자연스럽고 안전하며 완전히 재생 가능합니다. 당신의 조미료는 규칙적인 사용과 함께왔다 갔다하지만 적절하게 유지되면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됩니다.

요리하거나 청소하는 동안 양념을 잃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프라이팬은 괜찮습니다. 약간의 식용유와 오븐으로 쉽고 빠르게 조미료를 새롭게 할 수 있습니다.

 

주철 프라이팬을 양념하는 방법

유지 관리 조미료 지침 :

조리하고 청소 한 후에는 유지 관리 양념을 정기적으로해야합니다. 매번 할 필요는 없지만 토마토, 감귤류 또는 와인과 같은 재료와 심지어 베이컨, 스테이크 또는 닭고기와 같은 육류로 요리 한 후에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특히 중요합니다. 이들은 산성이며 일부 양념을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1 단계.  스토브 버너 (또는 그릴이나 타는 불 같은 기타 열원)에있는 프라이팬이나 주철 조리기구를 약한 불에서 5-10 분 동안 예열합니다.

2 단계.  요리 표면에 기름을 얇게 닦고 5-10 분 동안 또는 기름이 마를 때까지 가열합니다. 이렇게하면 잘 양념 된 비 접착식 조리 표면을 유지하고 보관 중에 프라이팬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전체 조미료 지침 :

노련한 프라이팬을 주문하면 이것이 우리가 사용하는 정확한 프로세스입니다. 우리는 각 조각을 손으로 2 개의 얇은 기름칠로 간을합니다. 카놀라, 포도씨 또는 해바라기와 같이 발연 점이 높은 오일을 사용하고 다음 단계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1 단계.  오븐을 225 ° F로 예열합니다. 프라이팬을 완전히 씻고 말리십시오.

2 단계.  프라이팬을 예열 된 오븐에 10 분 동안 둔 다음 적절한 손 보호 장치를 사용하여 조심스럽게 제거합니다.

Step 3.  천이나 종이 타월로 프라이팬 안쪽, 바깥 쪽, 손잡이 등 전체에 기름을 얇게 펴 바른 다음 남은 부분을 모두 닦아냅니다. 약간의 광택 만 남아 있어야합니다.

단계 4.  프라이팬을 뒤집어 오븐에 다시 넣습니다. 1 시간 동안 온도를 475 ° F로 높입니다.

단계 5.  오븐을 끄고 프라이팬을 식힌 다음 꺼내세요.

Step 6.  이 단계를 반복하여 양념을 더 추가합니다. 2 ~ 3 겹의 양념을 권장합니다.


포스트 시간 : 2020 년 4 월 10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