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에 대한 배너

최고의 더치 오븐을 구입할 때 찾아야 할 사항

더치 오븐을 구매할 때 먼저 필요에 가장 적합한 크기를 고려하고 싶을 것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인테리어 크기는 5 ~ 7 쿼트이지만 3 쿼트 또는 13 개 정도의 작은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가족을 위해 많은 양의 애벌레로 대규모 휴가 식사를 만드는 경향이 있다면 더 큰 더치 오븐이 좋습니다. 잘 봉사하십시오. 큰 냄비는 상당히 무겁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특히 음식이 가득한 경우).

무게에 대해 말하자면, 더치 오븐은 벽이 두꺼워 야하므로 약간 무거운 것으로 보이는 제품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원형 대 타원형 네덜란드 오븐을 볼 수도 있으며 여기에서 가장 좋은 옵션은 사용 계획에 따라 다릅니다. 스토브 오븐 요리 또는 튀김, 볶음 및 브라우닝을 많이하는 경우 버너에 더 잘 맞을 수 있으므로 둥근 모델을 사용하십시오. 일부 원형 모델은 "더블 더치 오븐"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뚜껑이 프라이팬으로 사용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깊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반적으로 얇고 키가 큰 더치 오븐보다 짧고 튼튼한 더치 오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치 더치 오븐은 일반적으로 일반 더치 오븐보다 약간 더 높음). 왜? 직경이 넓 으면 갈색 식품에 비해 내부 표면적이 넓어지며 재료를 더 빨리 요리하거나 튀겨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각 제품에 대한 수십 개의 리뷰를 읽고 가격과 제품 사양을 비교했으며 물론 자체 테스트 주방에서 베이킹을 경험했습니다. 귀하의 필요에 관계없이이 웹 사이트에서 최고의 더치 오븐을 찾으실 수 있으며, 저희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gg7131


포스트 시간 : 2020 년 7 월 13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