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에 대한 배너

일

다음 요리 팁을 따라 매번 올바르게 만드십시오.

항상 예열

열을 높이거나 음식을 추가하기 전에 항상 LOW에서 5-10 분 동안 프라이팬을 예열하십시오. 프라이팬이 충분히 뜨거워 졌는지 테스트하려면 물 몇 방울을 떨어 뜨립니다. 물이 지글 지글 춤을 추어 야합니다.

프라이팬을 중불 또는 고열로 예열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하며 주철뿐만 아니라 다른 조리기구에도 적용됩니다. 매우 급격한 온도 변화로 인해 금속이 뒤 틀릴 수 있습니다. 저온 설정에서 시작하여 거기에서 이동하십시오.

주철 조리기구를 예열하면 음식이 잘 가열 된 조리 표면에 닿아 달라 붙는 것을 방지하고 들러 붙지 않는 조리에 도움이됩니다.

성분의 중요성

처음 6-10 명의 요리사를 위해 새 프라이팬에서 요리 할 때 약간의 추가 기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조미료 기반을 강화하고 조미료가 쌓일 때 음식이 달라 붙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조미료베이스를 다듬 으면 끈적임을 방지하기 위해 기름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와인, 토마토 소스와 같은 산성 성분은 양념이 거칠기 때문에 양념이 잘 될 때까지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중적인 믿음과는 달리 베이컨은 새 프라이팬에서 먼저 요리하기에는 끔찍한 선택입니다. 베이컨과 다른 모든 육류는 산성이 높아 양념을 제거합니다. 그러나 조미료를 잃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나중에 쉽게 손질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미료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손질

프라이팬의 손잡이를 만질 때주의하십시오. 우리의 혁신적인 핸들 디자인은 스토브 탑이나 그릴과 같은 개방형 열원에서 다른 것보다 더 오래 시원하게 유지되지만 결국에는 여전히 뜨거워집니다. 오븐, 닫힌 그릴 또는 뜨거운 불 위에서와 같은 밀폐 된 열원에서 요리를하는 경우 손잡이가 뜨거우므로 취급시 적절한 손 보호 장치를 사용해야합니다.


포스트 시간 : 2020 년 4 월 10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