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에 대한 배너

네덜란드 오븐이란 무엇입니까?

더치 오븐은 레인지 상단이나 오븐에서 사용할 수있는 꼭 맞는 뚜껑이있는 원통형의 헤비 게이지 요리 냄비입니다. 중금속 또는 세라믹 구조는 내부에서 조리되는 음식에 일정하고 균일 한 다 방향 복사열을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용도로 더치 오븐은 진정한 다목적 조리기구입니다.
세계에서
오늘날 미국에서 부르는 네덜란드 식 오븐은 수백 년 동안 다양한 문화에서 여러 이름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 가장 기본적인 조리기구는 원래 나무 또는 석탄을 태우는 벽난로의 뜨거운 재 위에 앉을 수 있도록 발로 설계되었습니다. 더치 오븐의 뚜껑은 한때 약간 오목하여 뜨거운 석탄을 위에 놓아 위와 아래에서 열을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이러한 다용도 냄비를 코코 테 (cocottes)라고하며 브리 탄에서는 단순히 캐서롤이라고합니다.
사용
현대 네덜란드 오븐은 스톡 포트와 유사한 스토브 또는 베이킹 접시와 같은 오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비 게이지 금속 또는 세라믹은 다양한 온도와 조리 방법을 견딜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요리 작업을 더치 오븐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수프 및 스튜 : 더치 오븐은 크기, 모양 및 두꺼운 구조로 인해 수프와 스튜에 적합합니다. 중금속이나 세라믹은 열을 잘 전달하고 음식을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래 끓는 수프, 스튜 또는 콩에 유용합니다.
로스팅 : 오븐에 넣으면 더치 오븐은 열을 전달하여 모든 방향에서 내부 음식으로 전달합니다. 이 열을 유지하는 조리기구의 능력은 길고 느린 조리 방법에 필요한 에너지가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븐용 뚜껑은 습기를 유지하고 오랜 조리 시간 동안 건조를 방지합니다. 이것은 더치 오븐을 천천히 로스팅하는 고기 나 야채에 완벽하게 만듭니다.
튀김 : 더치 오븐을 사용하여 튀김을 할 때 열을 전도하는 능력은 다시 한 번 별입니다. 더치 오븐은 기름을 골고루 가열하여 요리사가 튀김 기름의 온도를 면밀히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에나멜 처리 된 더치 오븐은 튀김에 사용되는 고온에서 사용하지 말아야하는 일부 오븐이 있으므로 제조업체에 확인해야합니다.

빵 : 네덜란드 오븐은 빵 및 기타 제과류를 굽는데도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복사열은 빵이나 피자 오븐의 돌 난로와 유사하게 작용합니다. 또한 뚜껑은 습기와 증기를 유지하여 바삭 바삭한 빵 껍질을 만듭니다.
캐서롤 : 더치 오븐을 스토브에서 오븐 내부로 옮기는 기능은 캐서롤을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고기 나 향료는 더치 오븐에서 스토브 위에있는 동안 볶은 다음 캐서롤을 조립하여 동일한 냄비에 구울 수 있습니다.

품종
현대 네덜란드 오븐은 주철 또는 에나멜의 두 가지 기본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각의 장점, 단점 및 최상의 용도가 있습니다.

베어 주철 : 주철은 뛰어난 열 전도체이며 많은 요리사가 선호하는 조리기구 재료입니다. 금속은 열화없이 극도로 높은 온도를 견딜 수있어 다양한 응용 분야에 유용합니다. 모든 주철 조리기구와 마찬가지로 다리미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특별한 세척과주의가 필요합니다. 적절하게 관리한다면 좋은 주철 더치 오븐은 몇 세대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주철 더치 오븐은 화염 위에 직접 놓을 수 있기 때문에 캠핑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에나멜 처리 : 에나멜 처리 된 더치 오븐은 세라믹 또는 금속 코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주철과 마찬가지로 세라믹은 열을 매우 잘 전달하므로 네덜란드 오븐을 만드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에나멜 처리 된 더치 오븐은 특별한 청소 기술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편리함을 찾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에나멜은 매우 내구성이 있지만.

7화자


포스트 시간 : 2020 년 7 월 13 일